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학교소식
초 행사활동
중(중·고)행사활동
학교소식 Home > 알림마당 > 학교소식 > 중(중·고)행사활동

글읽기

제목
꿈 키움 장학회, JIKS 학생들의 미래를 열다
이름
박진석
등록일
2017-05-23

 

..

자카르타한국학교(이하 JIKS)에서는 지난 2017517일 배도운 법인이사장 주관으로 꿈키움 장학금을 지원하는 독지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꿈키움 장학금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미래를 꿈꾸며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1:1JIKS 학비를 대신 납부해 주는 장학금이다. 김경국 하나스타 대표이사, 김민규 우리컨설팅 대표이사, 박재한 자바펠리스 대표이사, 배도운 두산 대표이사, 이영철 청기와 대표이사, 이병수 장학회장, 기타 1분으로 구성된 장학회에서는 JIKS 장학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7명의 학생들에게 2016년 학비를 지원하였다.

 

배도운 JIKS학교법인 이사장은 수업료를 납부하지 못해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지원 활동이 점차 확대되기를 희망한다며, 독지가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백우정 JIKS 교장은 이 자리를 빌어 JIKS 학생들과 학교를 대표하여 사랑과 나눔으로 글로벌 인해의 희망을 선물해 주시는 독지가 분들의 노력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는 내용의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 모인 독지가들은 학교교육이 한 학생의 꿈을 이루는 과정일 뿐 아니라, 우리 모두의 미래를 준비하는 100년 대계의 사업으로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침이 없다는데 마음을 같이 하였다. 또한 한인사회에 안내하여 투명한 운영이 이루어지도록 할 것과, 좀 더 많은 분들이 이 꿈키움 장학회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처음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리라는 성구를 떠올리며, 이 작은 운동이 인니 한인사회에 점점 확산되어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선물하고, 인니 한인사회의 신뢰와 협력에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2016년 JIKS 페스티벌 행사를 마치고
/ 이미
2016.12.21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우) 13820 Jakarta International Korean School, Jl. Bina Marga No.24, Kel. Ceger, Jakarta Timur, Indonesia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Tel : 021-844-4958 -61 Fax : 021-844-4927 Copyright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All rights reserved.